SK플래닛 신규 서비스 Wezuro 브랜드 구축 스토리 SK플래닛 else 2023년 11월 23일 7 쇼핑 브랜딩 UI/UX AI 요약 이 글은 AI가 원문을 분석하여 핵심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Wezuro 런칭이 게시물은 SK플래닛이 새롭게 선보인 No.1 리워드 쇼핑 플랫폼 Wezuro의 구축 과정과 브랜드 전략에 대해 설명합니다. 프로젝트 목표 사용성 개선 및 서비스 활성화 MZ 세대 타겟팅 브랜드 비전: 쇼핑의 모든 순간을 유익하게 브랜드 가치 Wezuro는 Seamless, Connective, Beneficial, Ritual의 4가지 핵심가치를 중심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성하며, 사용자에게 유익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관 게시글 SK플래닛 신규 서비스 Wezuro 브랜드 구축 스토리 SK플래닛 3 2023년 11월 23일 돈 버는 커뮤니티, OK캐쉬백 오글오글의 UX/UI 이야기 SK플래닛 6 2023년 10월 18일 사용자 조사로 첫 화면에 의미있는 개선 만들기 스타일쉐어 4 2021년 1월 11일 뒤로가기 공유하기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