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Hive) SDK 초기화 속도 개선기
12
AI 요약

이 글은 AI가 원문을 분석하여 핵심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SDK 초기화 속도 개선

이 게시물은 모바일 게임 플랫폼 Hive에서 SDK의 초기화 속도 개선 방안에 대해 설명합니다.

개선 필요성

  • 초기화 시간이 평균 30% 개선되어야 함
  • 파일 읽기/쓰기, 연산, 네트워크 통신 등 주요 요인 분석

개선 전략

1차 개선으로 파일 읽기/쓰기 작업을 최소화하고, 2차 개선으로 병렬 통신과 API 병합으로 통신 횟수를 줄였습니다. 결과적으로 Unity 샘플의 초기화 시간이 평균 28% 단축되었습니다.

연관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