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의 디자인 편집기 ‘데우스’, 이렇게 만들었어요! | EP.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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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요약

이 글은 AI가 원문을 분석하여 핵심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토스 디자인 편집기 ‘데우스(Deus)’ 개발 이야기

이 게시물은 토스가 자체 개발한 디자인 편집기 데우스(Deus)의 개발 배경과 기술적 도전들을 다룹니다.

주요 내용

  • 기존 디자인 툴과 차별화된 자체 편집기 개발 이유
  • 개발 과정에서 직면한 다양한 기술적 과제
  • 상태 관리를 위해 MobX를 선택한 이유
  • 데우스의 성능 최적화 방안과 미래 목표

기술과 비전

디자인과 개발 간 경계를 넘나드는 혁신적 가능성을 제시하며, 토스의 프론트엔드 팀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경험을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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