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샷 (Moonshot) 을 향한 롯데온의 도전: 상품 표준화(속성) 플랫폼 구축 롯데ON Backend 2023년 12월 5일 6 data 자동화 UI/UX AI 요약 이 글은 AI가 원문을 분석하여 핵심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상품 표준화(속성) 플랫폼 구축이 게시물은 롯데온의 상품 표준화(속성) 플랫폼 구축 프로젝트에 대해 설명합니다.프로젝트 목표롯데온, 롯데홈쇼핑, 롯데하이마트의 파인딩 서비스 개선상품 속성 정보를 규격화하여 고객의 탐색 편의성 제공자동화 프로세스계열사 거래처와의 연동을 통해 속성 정보를 자동으로 등록하고, AI 솔루션을 활용하여 상품 속성을 자동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UX 경험을 개선하고 있으며, 2024년에는 서비스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연관 게시글 속성을 활용한 추천 고도화 : Part 1. 무신사만의 패션 택소노미 구축기 무신사 6 2024년 7월 10일 “보이는 데이터”를 “쓸 수 있는 데이터 “로: 코오롱몰의 LLM 기반 상품 속성 추출 여정 AWS 29 2025년 8월 6일 상품 조회 25% 향상시킨 온스타일 상세페이지 개편 비하인드 CJ온스타일 10 2024년 3월 8일 뒤로가기 공유하기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