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교육 회사에서의 챗봇 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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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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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교육 회사에서의 챗봇 브랜딩

이 게시물은 뤼이드에서 출시한 영어 학습 챗봇 '산타 루미(Santa Lumi)'의 브랜딩 과정에 대해 설명합니다.

브랜딩 목표

  • 사용자와 자연스러운 소통을 위한 아이덴티티 개발
  •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한 디자인 접근

브랜드 아이덴티티

산타 루미는 영어 학습을 지원하는 AI 챗봇으로, 사용자가 카카오톡을 통해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챗봇의 이름 '루미'는 핀란드어로 '눈'을 의미하며,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자 하였습니다. 브랜드 시각화 과정에서는 캐릭터 대신 '눈'에 집중하여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개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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