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콘텐츠에서 ‘신뢰‘와 ‘경험’을 설계한다는 것
27
AI 요약

이 글은 AI가 원문을 분석하여 핵심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여기어때 블랙 콘텐츠 고도화

이 게시물은 여기어때 블랙 인스타그램 계정의 콘텐츠 고도화 과정을 다룹니다.

콘텐츠 방향성 변화

  • 기존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에서 전문가의 실제 경험 큐레이션으로 전환
  • 신뢰감과 경험 중심의 콘텐츠 강화
  • 새로운 디자인 언어와 무드(Bold, Brilliant, Lively) 도입

신규 콘텐츠 유형과 디자인

  • 4종의 릴스 콘텐츠: 블랙 룸투어, 인비테이션, 체크리스트, 인터뷰
  • 콘텐츠별 무드 조합과 톤 앤 매너 조정
  • 통일된 브랜드 에셋 적용으로 정체성 강화

피드 구성 및 비주얼 전략

  • 숙소 매거진 형식의 감각적 피드 구성
  • 월별 테마 컬러 적용으로 시각적 다양성 확보
  • 전문가 엄선 콘텐츠로 여행 가치를 높이는 목표

연관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