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팝업의 시대에서 살아남는 브랜드 경험 만들기
63
AI 요약

이 글은 AI가 원문을 분석하여 핵심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토스 10주년 기념 공간 ‘스퀘어 오브 토스’

이 게시물은 토스 10주년을 맞아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한 오프라인 공간과 캠페인에 대해 설명합니다.

핵심 기획 요소

  • ‘10 to 100’ 캠페인 로고와 메시지 구현
  • 성수동 ‘앤더슨씨’ 공간 선정 및 프로그램 배치
  • 토스 위닝 세션과 넥스트 토크 세션을 통한 사용자와의 소통

브랜드 경험 전략

  • 실생활 감각으로 10주년 데이터 리포트 전시
  • 10개의 키워드를 사용자 친화적으로 해석하여 참여 유도
  • 전용 서체 ‘Toss SoT’ 개발로 브랜드 철학 시각화

연관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