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온스타일 라이브 커머스, Agentic AI로 고객 소통의 새로운 차원을 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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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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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 온스타일 라이브 커머스와 Agentic AI 도입

이 게시물은 CJ 온스타일이 AWS의 생성형 AI 기술과 서버리스 아키텍처를 활용하여 라이브 커머스 고객 소통을 혁신한 사례를 다룹니다.

핵심 기술 및 아키텍처

  • 데이터 중심 설계와 머신러닝 군집화로 고객 질문 유형 5가지 분류
  • 멀티 에이전트 분산 처리 시스템을 통한 전문화된 고객 응대
  • AWS Step Functions와 Lambda 기반 서버리스 아키텍처로 대용량 이미지 병렬 처리
  • 실시간 정보 업데이트와 고속 응답으로 방송 몰입도 및 고객 만족도 향상

성과 및 향후 계획

  • AI 응답률 3배 증가, 85.7% 고객 만족도, 평균 20초 내 응답 달성
  • 응답 지연 없이 트래픽 급증 대응 가능하며, 질문 난이도별 최적화된 응답 제공
  • 향후 모든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AI 시스템 확대 적용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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