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ryPie TPM 팀의 하루 엿보기: 고객을 사로잡는 비법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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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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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eryPie TPM 팀의 하루 엿보기

이 게시물은 QueryPie의 TPM 팀이 고객을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TPM 팀의 역할

  • 고객과 파트너사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
  • Jira 티켓 검토 및 우선순위에 따라 문제 해결
  • 24시간 대응 체계 구축

하루의 흐름

TPM 팀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이슈를 해결하고, 주간 'on-call' 개발자와 협력하여 실시간으로 문제를 처리합니다. 하루가 끝날 무렵, 처리한 이슈를 점검하고 추가 지원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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