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ryPie TPM 팀의 하루 엿보기: 고객을 사로잡는 비법 공개 QueryPie else 2024년 11월 22일 3 TPM 고객지원 기술안정성 AI 요약 이 글은 AI가 원문을 분석하여 핵심 내용을 요약한 것입니다. QueryPie TPM 팀의 하루 엿보기이 게시물은 QueryPie의 TPM 팀이 고객을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TPM 팀의 역할고객과 파트너사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Jira 티켓 검토 및 우선순위에 따라 문제 해결24시간 대응 체계 구축하루의 흐름TPM 팀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다양한 소통 채널을 통해 이슈를 해결하고, 주간 'on-call' 개발자와 협력하여 실시간으로 문제를 처리합니다. 하루가 끝날 무렵, 처리한 이슈를 점검하고 추가 지원을 제공합니다. 연관 게시글 QueryPie PM의 일잘러 스킬셋, 올라운더로 거듭나기 QueryPie 4 2024년 11월 22일 잘 나가는 조직의 비결? QueryPie처럼 일하라! QueryPie 6 2024년 11월 22일 QueryPie가 제시하는 모의해킹의 새로운 기준 QueryPie 4 2024년 11월 22일 뒤로가기 공유하기 원문 보기